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복음의 비밀을 깨달아 세상을 치유하는 교회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사 릴레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신상임
신상임
 (211.♡.159.196)
작성일 19-10-21 19:07 조회 152 댓글 3
 
가장 먼저 감사를 고백할 수 있게 기회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감사 릴레이에 함께 할 수 있게 저를 지목해준 YL팀장 황나영 학생에게 감사드립니다.
 
 
1. 첫 신앙 생활을 큰빛교회에서 할 수 있게 인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가장 먼저 큰빛교회에 불러주셔서 신앙생활 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작년 4월초 황나영 학생에 전도로 큰빛교회에 나와 등록하고 지금까지 잘 정착하여 신앙생활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복되고 귀한 말씀을 들으며 자라나게 하심 또한 감사하며 기도하고 찬양하고 예배하는 기쁨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인사 잘 하고! 공부 잘 하고! 예배 잘 하는! 예닮학생부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예닮학생부 예배에 저를 초대해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학생부 예배가 기다려지며 생각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예닮학생부 안에서 친구들과 선후배가 다 함께 춤추고 뛰며 하나님께 찬양하는 시간이 되면 늘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또한 매주 좋은 말씀, 귀한 말씀 전해주시는 장진호 목사님과 항상 따뜻하게 저희를 격려해주시고 안아주시는 전미선 사모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로는 저희에게 충고가 되는 말씀 때로는 위로가 되는 말씀을 전해주시면서 다 함께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말씀 듣게 해주시고 또한 말씀 전해주시는 장진호 목사님을 보내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친구들과 만나 서로의 고민도 나누고, 멋진 선배들을 만나 조언도 얻고, 예쁜 후배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를 위해 눈물로 기도해주시고 일과 가정을 뒤로한 채 항상 저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시는 학생부 선생님께도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예닮학생부가 앞으로 더 부흥하길 기도합니다.
 
3. 사역의 자리에 세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년 4월초에 교회에 나와 등록하고 정착하기 까지의 시간들을 보면 정말 사역을 감당하기에 벅차고 부족한 저를 사역의 자리에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YL부팀장을 맡으며 새 친구들을 담당해서 교회 안에 잘 정착하기 까지 도와주고 기도해주는 사역을 맡으면서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해 주고 헌신하는 자리가 얼마나 힘들고 기도가 많이 필요하다는 자리라는 걸 깨닳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더 기도 하고 헌신하고 봉사하는 제가 되기 위해 기도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11속 속장으로 세워주셔서 속회 친구들을 위해 기도 하고 심방하면서 속장이라는 자리가 아직 제가 감당하기에는 많이 부족 하다는 걸 느끼기도 했지만 그렇기 때문에 기도에 더 힘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지 알기에 저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기도에 힘 쓰게 되었고 또한 하나님의 뜻이라 생각해 맡겨준 사역을 위해 더 기도 하는 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힘들고 지칠때 마다 낙망하고 넘어지는것이 아니라 기도 하며 지혜를 구하는 현명한 속장과 부팀장이 되길 기도합니다.
 
4.제 삶에 주인이 하나님이며 삶의 우선 순위가 하나님으로 바뀔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교회에 나오기전에는 그저 제 삶이 먼저고 제 뜻대로, 제 생각대로 살아갔는데 말씀을 듣고 기도 하기 시작하면서 제 삶의 주인은 하나님이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삶속에서 하나님이 좋아하시고 칭찬 하실 만한 일들만 하기 위해 노력하는 제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대학생활을 하고 세상에 나가 일을 할때 제 영광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 하며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 되는게 어느순간 제 꿈이 되면서 이런 꿈을 꾸게 해주신 하나님께 그저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감사한 일들을 적고 나니 정말 하나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삶속에 감사의 고백이 넘치는 삶을 살길 소망하며
다음 감사 릴레이 주자는 저에게 항상 큰 힘이 되어 주는 학생부 김민주 언니를 지목하겠습니다!!
 
 

박종선
박종선
49.♡.174.167

감사는 고백하면 할수록 감사할 일이 많아진다. 비록 지금 상황이 힘들고 어렵더라도 그 어려움 뒤에는 하나님의 커다란 축복이 감춰진 것이라 믿는다. 모든 일에 강한 자신감과 배려심으로 본이 되는 상임이를 축복한다. 같이 힘내자.

양진숙
양진숙
175.♡.14.245

지금 기도하는 상임이의 기도를 이루기 위해 주님이 일하시고 계심을 늘 기억하렴~^^
나는 기도하다 지칠수 있지만 주님은 결국 기도에 응답하시기위해 일하기를 멈추지 않으시는 분이니까...
그리고 나영이에게 좋은 믿음의 동역자되어 줘서 고마워~♡
권사님도 함께 중보할께 끝까지 승리하자요~^^

엄준하
엄준하
58.♡.83.49

기도의 능력을 믿는 상임이가 복음의 통로, 축복의 통로, 사랑의 통로가 되어
하나님을 세상에 전하며 귀하게 쓰임받기를 정말정말 기도하고 소망해.
지금 드리는 뜨거운 예배와 헌신을 늘 잊지 않고 언제나 하나님의 선택을 해가는 예닮학생부가 되자 !!
언니도 학생부에서의 아름다운 신앙의 추억을 늘 기억하며 기도할게 !

커뮤니티
방명록
칭찬합니다
중보기도
구약성경 쓰기
신약성경 쓰기
자료실

큰빛비전

예배시간

새가족안내

차량운행

인생을바꾸는1분

큰빛앨범

행사영상

자유게시판

칭찬게시판
전체 최신글
꽃같은 언니들이 간다..양진숙
유년부 출석보고홍미선
예닮학생부보고조은서
바나바 4속 속회보고최병태
2019년 겨울맞이 ..큰빛교회
시편 23편큰빛교회
예수님은 회복이시다큰빛교회
[첫뜰밟기] 양희서 ..큰빛교회
영아부 출석보고김경훈
2019년 11월 중..큰빛교회